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15일 째: 안내소 공사, 늘봉 방문

728x90

 

 

너가 더 귀여워

 

미안한데 크리스틴 말버릇 샤방! 볼 때마다 왜 시방 같냐ㅜㅜㅜ 

 

시방! 귀여운 캐릭터에 그렇지 못한 말버릇으로 봐서 죄송ㅋㅋ (뇌가 오염돼서 그럼)

 

짜식 센스 좀 있네?

나한테 없는 템 얻을 수 있어서 주민들한테 안 쓰는 물건 선물 주는 중ㅋㅋ

 

이런 통나무나무 인테리어도 좋구

 

 

헬창(운동광)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 선물로 줬따ㅋㅋㅋㅋ

 

동숲 세계관의 아이돌 K.K

모든 장르의 음악을 다 섭렵하고 있다. 음원차트 독점 이대로도 괜찮은가? (ㅋㅋ) 

카탈로그로 하루에 1개 살 수 있어서 음원도 꽤 모였다.

그러고보니 포켓캠프에 왜 BGM 기능 없냐ㅜㅜ 가끔 다른 음악도 틀어주고 싶다거...

 

친절계의 아이돌 주민이 왔는데 당연히 마중나가야지

🙊

 

바이올린 벌레인가 잡아달라 그랬는데 결국 못 잡음ㅋㅋㅋ

아니 볼 때마다 나무 그루터기에 있더니 잡으려고 돌아다니니까 계속 안 나타나더라. 혹시 일부러...?

 

 

화원 사장님 늘봉 등장!

ㅋㅋ 고슴도치 자매에게 소문 들었나 봄

콩돌밤돌네에선 안 파는 모종도 있으니 쇼핑 고고

 

타키야 왜 눈을 그렇게 떠?ㅜㅜ 무섭쟈나...

 

먼지털이로 터는 거 너무 귀엽

 

이사 온 지 얼마 안 됐으니 당연하쥬ㅋㅋ

 

 

 

오오 뭐여. 전날 별똥별 떨어졌을 때 소원 빌어서 그런가?

이거 포켓몬처럼 상점에 팔면 비싸게 돈 받을 수 있는거예유? 하지만 뭔가에 쓰일 것 같으니 팔지 않고 모아봅니다ㅋㅋ

 

말벌에게 당한 얼굴을 보고 놀란 크리스틴쨩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