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소드

포켓몬 소드: 마리와 대결, 엔진 스타디움 순무 대결, 와일드 에리어에서 놀기, 끼리동 영입

728x90

 

 

꼬뭉올 호텔로 가보니 마리가 있따

거절은 거절하는 게임 시스템ㅋㅋㅋ 무조건 대결해야 함

 

ㅋㅋㅋ 계단 위에서 팬들(옐단)이 응원해주고 있음ㅋㅋㅋ

 

오오 악타입 트레이너인가.

와중에 옐단 따라다니면서 옆에서 열심히 응원 중ㅋㅋㅋㅋ

 

캐디 진짜 이쁘게 잘 됐다 (딴소리)

저 아니고 We입니다..

가라르 짭 피카츄인데요 턴제로 막 모습이 바뀌어요 (ㅋㅋㅋ)

 

약간 이거 같기도 하구요?ㅋㅋㅋ

 

여기 라이벌들은 다 자신만만ㅋㅋ 

비트: 내가 질리 없다 날 몰아붙이다니 대단하군

마리: 물론 내가 질리 없다, 날 이기다니 너 쫌 치네?

 

 

 

 

다음날

언제나 한 발 빠른 호브

 

다음 체육관 관장 순무의 카드 겟!

 

아조씨....

포켓몬 승부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이젠 박사님이 그러면 안 된다고 얘기하는 건 없네여ㅋㅋ

 

 

순무는 호연지방 출신! 불타는 열정맨이었음.

 

 

 

엔진 스타디움으로 가보니 호브는 이미 도장깨기 함ㅋㅋ

 

요번 체육관의 미션은 푸키먼 잡기??!

 

 

 

체육관 트레이너는 당연히 도와주는 역할이 아닙니다ㅋㅋ

먼저 트레이너 쓰러뜨리고 푸키먼 잡는게 새 포켓몬도 잡고 경험치도 득하고~

 

유령 포켓몬들은 저승길로 끌고 가려고 하네요ㅋㅋ 코와이요 ㄷㄷㄷㄷ

 

 

 

순무 아저씨랑 나란히 입장ㅋㅋ

 

ㅋㅋㅋㅋ 어딘지 친숙한 순무 아재

 

자 쇼부 시작!

 

강한 포즈 취하는 순무 아재 (싸움 잘 할 것 같은 포즈)

 

 

제 물 타입 스타팅 누겔레온으로 싹쓸이 하는 중

 

ㅋㅋㅋㅋㅋ 누겔레온 다이맥스ㅋㅋㅋ (부담)

 

쟌넨

 

순무 아재 좌절포즈 OTL (털썩)

 

 

 

마음 따뜻한 어르신ㅜㅜ

순무: 김칫국물도 적당히 마시렴

 

챌린저 리스펙 해주는 의미로 배웅해주는 순무 아재

 

아닛!? 아킬과 야청까지?!

이거 혹시..

이런 조합?!ㅋㅋㅋㅋㅋ (불, 물 , 풀)

 

이 세계관에선 순무부터가 시련ㅋㅋ

그래요 우리가 특출난 거였군요 (주인공 보정)

 

순무 아재 뿐만이 아니라 아킬과 야청까지 같이 배웅!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뒤에 둘은 왜 민망하게 가만히 있어욧ㅋㅋㅋㅋㅋㅋ

약간 이런 생각 하는 거 아니겠죠?ㅋㅋㅋㅋ (아킬/야청: 얼른 집에 가고 싶다..../ 내가 왜 여기 있지?)

정말 마음 따스한 순무 아재네여...

 

 

이젠 다른 구역도 가 볼 차례!

 

와중에 비뜨 또 등장!ㅋㅋㅋ

이거이거 우연일까요..? 왜 나 있는 곳에 자주 나타나니ㅋㅋ

 

또 오자마자 악플 다는 비트. 5959 사랑과 관심이 많이 필요했구나 우쭈쭈... 

확실히 맨정신에 이러기 힘들긴 하지 (단델 좋아합니다ㅋㅋ)

 

 

호브에게도 악플다는 비트ㅋㅋ

야레야레

 

ㅋㅋㅋㅋ팩폭 날리는 호브

맨날 졌으면서 자기보다 약하다느니 그런 소리하는 삐트

 

그려 너무 심하게 싸우진 말고 둘이 알아서 잘 해결해~ (ㅋㅋ)

 

 

오늘도 캠프에서 카메라 가까이 다가와있는 둥실라이드ㅋㅋㅋ

 

 

직구리 -> 불켜미: 매우 관심 있음

불켜미 -> 직구리: 이해 못 함

 

일방적 관계인 안타까운 상황이네여....(ㅋㅋㅋ)

 

 

ㅋㅋㅋㅋ욕심쟁이 포켓몬이래ㅋㅋㅋ

 

아놔 지켜보다가 나무 열매 줍줍하지 말라거ㅜㅜㅜㅜ

 

 

요씽리스 나무 열매 얻을 때 인터셉트해서 잘 방해하지만 그래도 나름 커여움.

 

스콜피 정서불안이라도 온 모양ㅠㅠㅠ 왜 이렇게 와리가리 가만히 있질 못하니ㅜㅜㅜ

 

네 그런 것 같네여

 

 

포켓몬 세계도 무단 방생으로 생태계의 위험이 ...ㅠㅠ

 

오오 좋아!

자전거 복장 컬러 바꾸는 것도 가능

ㅋㅋㅋ 이런 느낌이네여

 

스트린더 꽤나 여러 포켓몬의 공포를 사고 있음ㅋㅋㅋ

 

 

카레 도감 늘려서 장난감 선물 받음!

 

기술머신도 있으니 맵 구석구석 잘 살펴보라고!

 

 

내 포켓몬 이름 보소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ㅋ)

 

굉장히 무시무시한 사연이 있었네여. 원한 서린 검이라구여

 

 

요번엔 직구리가 겁내 가까이 와 있음ㅋㅋㅋ 

 

 

고스트와 시마사리 캠프에서 장난감 가지고 놀아주기ㅋㅋ

 

 

굴에서 거대 피카츄랑 맞닥뜨림ㅋㅋㅋ

성우도 따로 있는 쉑...ㅋㅋ

 

 

 

 

DPPT 지하통로 탐험 중독성 있고 개꿀잼이었는데ㅋㅋㅋ

여기선 이 분들이 대신 해주네여

 

하루에 얻을 수 있는 건 한계가 있다

 

 

 

끼요홋 내가 잡고 싶었던 끼리동 등장!!

5959 그랬쪄여

친밀도에 따라 배틀 시 등장하는 멘트가 조금씩 다릅니다. 사랑과 애정을 갈구하는 나의 푸키먼들..

 

 

굴착기와 코끼리 동상 모티브인 듯. 카와이~

 

멤버들과 레벨 맞추려고 경험사탕 먹이니까 생각보다 진화를 빨리 하더라ㅠㅠ 

잡자마자 진화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고ㅠㅠㅋㅋㅋ 좀 더 끼리동 모습일 때 즐길래

 

카와이~

 

 

공 가져오는 모습도 너무 귀엽다고

 

 

이 정도면 가라르 요리왕 시작해도 될 지도...? (꿈 깨)

 

 

너 뭐야 맹구 포지션이니?

귀여운 외모랑 달리 싫어하는 상대에게 콧물을 문지르는 혐성을 지닌 포켓몬 (넝담ㅋㅋ)

 

중성화(TNR) 귀 컷팅 했네여 (아님)

 

 

헉! 북극곰은 사람을 찢어! 쪼랩이니 일단 피하겠습니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