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소드

포켓몬 소드: 포켓몬 캠프, 로토무 자전거 득, 호브와 대결, 흔들풍손 진화

728x90

아기포켓몬 일레즌을 대결에 내놨다.

훗 이젠 길거리에 있는 NPC도 회복도구를 사용하다니 제목 Ai 가 늘었잖아?

 

이 캠프 아기 포켓몬들만 모여있음ㅋㅋ

기저귀 입은 듯한 뒤태보셔여

 

즐거운 표정 맞구여

 

일레즌 공격 모션이 빼애액! 아둥바둥하는 모션임ㅋㅋ

 

상상도 못한 정체. 사과살이 포켓몬에 이름에 벌레가 들어가 있는데 드래곤 타입이당.

저 튀어나온 꼬다리가 눈이라구여ㅋㅋ

 

 

데굴데굴 굴러오는 과사삭 벌레 귀엽당.

 

아니 요번에 새로 잡은 손지브림 머리카락으로 지탱해서 몸 공중에 떠 있는거쟈나?ㅋㅋㅋㅋ 심지어 걸어올 때도 머리카락 발처럼 사용함.

거의 꼬리로 서 있는 캥거루급임.

 

ㅋㅋㅋㅋ 왜 저 마이멜로디 귀굽혀펴기 생각나죠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원리로 손지브림도 저 머리카락 개 셀 것 같아요. 실제로도 장난감으로 놀아주면 머리카락으로 싸대기 때리잖아여ㅋㅋㅋㅋ

코어 근육 장난 아닐 듯..

 

아직은 일짱이 무서운 모양ㅋㅋㅋ 하지만 님 도감 설명도 만만치 않아여

 

베시시 웃는 모습과 혓바닥 메롱하는게 둘리 생각나는 일레즌ㅋㅋ

 

 

사이 안 좋음ㅠㅠㅋㅋ

둘은 좀 친해짐ㅋㅋ

체력 많이 닳아있으면 카레 먹고 싶다고 하는 듯ㅋㅋ

 

다른 포켓몬들이 무서워 하는 이유....

일부러 부딪혀서 싸움 걸고 태클 걸고...거의 가라르 일찐이 따로 없음 (ㅋㅋ)

 

 

이동하니까 마리 악개 (악성개인팬) 들이 길막하고 자전거를 빼앗으려고 하고 있음!

나한테 일러바치면서 도와달라고 도움을 청하는 NPC.

자전거 도둑? 코리안으로서 용서할 수 없다!  내가 온 곳이 엄복동의 나라라고ㅋㅋㅋ

 

거기 공공, 공유 자전거 없나유? 빌렸다느니 갖고 싶다느니 생떼를 씀. 

 

오오 뭐야 자전거 득템!

요번 작에선 아예 로토무 자전거도 등장! 

도감 뿐만이 아니라 자전거하고도 합체한 로토무.

이러다 몬스터 볼하고도 합체하는 거 아녀?

 

네 제 자전거 점수는요....

일단 시승감 좋고 터보 기능 있는 것도 좋은데,

터보를 자전거 바퀴 굴리면서 전력(?)을 생산해야 하는 거라 계~속 빠르게 가는 건 아직 안 됨. 

기라티나나 오루알사같이 기어 바꿔서 빠른 자전거 모드로 해서 슉 가는 그런 건 아닙니당.

 

본인 최애 욕 먹이는 일이라는 걸 모름ㅜㅜ

 

ㅋㅋㅋㅋㅋ 가라르식 포켓몬 승부. 일단 눈 마주치고 가까이 오면 바로 쇼부!

 

오오 호브의 염버니도 진화해서 래비풋이 되었다!

둘 다 똑같은 사춘기를 겪고 있는데 왜 우리 애랑 다르죠...

뭔가 저쪽 토끼는 중2 쿨병 느낌이고 우리 누겔레온은 그 뭔가....삐뚤어지고 좀....음침다크한 느낌?ㅋㅋㅋㅋ

 

야레야레

 

그러나 금방 급회복한 호브ㅋㅋ

 

오잉? 와중에 흔들풍손 진화?! 오오 빠르다!

그...슬픈 사연이 담긴 푸키몬이네요....그래도 흔들풍손보다 덜 무서운 것 같기도?

 

진화한 기념으로 캠프 차려서 놀아주기! 묵직해진 둥실라이드!ㅋㅋ

 

카와이~ ◠ ㅇ ◠

 

손지브림이랑 놀아주고 있는데 뒤에서 둥실라이드랑 누겔레온 싸우고 있음ㅠㅠㅋㅋㅋㅋ

카메라 시점 싸우고 있는 애들한테 비추면 A버튼으로 싸움을 말린다는 메뉴도 나옴ㅋㅋ 

 

잡은 백솜모카 되게 바람에 잘 날아다닐 것 같은 느낌인데 부르니까 걸어오는 거 느리다ㅠㅠㅋㅋㅋㅋ

 

 

좋아 밥 멕일 차례다

메뉴는 카레밖에 없다 미안하다...

 

??? 저기요?? 월급 루팡이 여기 있어여ㅋㅋㅋ

근데 사실 이미 전작들에서도 보면 일할 때 포켓몬 도움 많이 받는 세계관임. 포켓몬잡도 있잖아여 여기...

ㅋㅋㅋㅋ이상 일하기 싫은 흔한 직장인 트레이너였습니다

 

전에 말했던 노란 이펙트가 뿜뿜하는 포켓몬은 와트를 떨어뜨리는 포켓몬.

그렇다고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