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27일: 곤충마니아 레온 방문

728x90

저스틴에 이어 곤충 비싸게 팔 수 있는 뉴 NPC 레온 등장!ㅋㅋㅋ

 

미친 느끼 주민 플러팅 뭔데요

아니 이런 대사 괜찮은거냐ㅋㅋㅋㅋㅋ 아놔 여울한테 민원 넣을거예요ㅋㅋ

 

어제 고숙이한테 받은 쿠폰~

 

늘봉한테 샀던 수국도 다 폈고~ 여름 느낌 소소하게 내보기~

 

야레야레 뭔가 중2병 느낌 나는 카멜레온 NPC. 뭐지? 멜레옹 손주예요? ㅋㅋㅋㅋㅋ

근데 아니래요...아들이래요 크큭ㅋㅋㅋ

아하 그때 물고기 피규어 만들었던 거 너구나? 쩐다 금손이었쟈나? 

미친 돈 안 받고 하다니 찐 열정 인정합니다

곤충만 가져다주면 해주는 열정맨

 

 

전체이용가 게임에 이런 대사 괜찮은거냐ㅋㅋㅋㅋ

이젠 당사자 앞에서 대놓고 같이 만져보자고 하네 

느끼 주민도 그렇고 너도 왜 그래ㅋㅋㅋㅋ

이렇게 헬창의 삶은 힘듭니다

 

다 얘기해버리는 고순이ㅋㅋㅋㅋㅋ

 

 

 

컨디션 안 좋은 주민에게 약을 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끼 주민 멘트 진쨔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울 애긔를 보니 아픈 게 다 나은 것 같네? 역시 아플 때 제일 효과 좋은 약은 자기지 ( ͡° ͜ʖ ͡°)

 

 

 

또 혼자 놀라서 영혼 흩어진 깨빈ㅋㅋㅋ

 

 

아놔 또 다른 사람들이 부르겠다는 건 따라하고 싶은 주민들...

근사하지도 않은데...ㅠㅠ

 

요즘 같이 더운 날에....아무튼 고맙다...! 겨울에 잘 쓸게...

 

 

나도 스무디 마실래!

 

 

이제 양변기로 바꿈ㅋㅋ 나름 여름 느낌나게 화장실을 꾸며봤당ㅋㅋ

 

리액션 부자가 될테야

 

미랑 집은 튀동숲 때랑 다른 컨셉인 듯. 모동숲에선 연극 컨셉 인테리어넹

 

 

고, 고마워....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꼭 필요한 물건이네 고마와...

타키 표정ㅋㅋㅋㅋㅋㅋ

 

 

나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마약...그건 바로 절지동물....

중2 감성 충만한 레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