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46~47일: 무파니 무 구입, 해피홈 랭크 S, 철소 이사 선언, 천둥번개 날씨, 저스틴 방문

728x90

< 46일 째 >

부지런해야만 얻을 수 있는 일요일 아침 한정 무파니의 무트코인ㅋㅋ

 

오오 뭐야 내 집에 드디어 TV 생김ㅋㅋ

 

새로운 리액션 득

 

 

저번에 토목 공사 때 만들었던 절벽 폭포해서 인증샷

 

 

돈나무는 큰 액수를 넣으면 큰 액수대로 나무에 돈주머니가 달린다!!

1,000벨이면 1000벨 3개, 10,000벨 30,000벨 득하게 됨.

 

좋았어 요번 주 무 주식 도전! ㅋㅋ

 

 

자주 마시면 점점 멘트도 달라지는 마스터.

내가 사 준 옷이랑 우산 잘 쓰고 있는 프랑소와ㅋㅋ

 

ㅋㅋㅋㅋㅋ 어안렌즈에 아주 재미 들려버렸음ㅋㅋㅋㅋ

 

 

 

 

< 47일 째 >

저스틴 방문 = 물고기로 돈 버는 날

 

가끔 씨앗이나 모종도 선물해 주는 모양!

 

무 사줘서 고맙다고 무파니한테서 레시피 편지 받음ㅋㅋ

고맙다 무트코인 성공하길 빌어줘

 

 

오잉?! 짱구 아빠 닮은 철소 이사 선언!

ㅋㅋㅋ 응원할게 (주저없음)

 

이로써 아이리스랑 철소, 모동숲 초창기 멤버 둘이 이제 다 섬을 떠난다.

 

비 오는 날 창 밖 풍경 디테일 보셔요. 빗방울 떨어지는 것까지 구현.

 

비가 조금 오는 날도 있고 번쩍번쩍 천둥번개 치면서 비 많이 쏟아지는 날씨도 있음.

디테일 뭔데~ ㅋㅋ

 

 

전에도 미랑이랑 대화할 때 보면 염두리가 뭐라 시부리면 상대 주민이 뭔 소리래 이런 반응ㅋㅋㅋㅋ

그리고 말버릇 맘에 들어함ㅠㅠㅋㅋㅋ (미랑에 이어 너까지 왜 그러니..둘 다 토끼 주민..)

 

오히려 설득력 없는데예..

 

아아 섬이 더 이상해진다 (ㅋㅋㅋㅋ)

 

요번 미션은 5마리 연속으로 잡기! 중간에 놓치면 다시 1부터 카운트!

 

 

 

 

또안렌즈ㅋㅋㅋㅋ

 

 

7월 달 되니까 소원청취 대나무라는 걸 너굴쇼핑에서 판다ㅋㅋ 파는 기간 짧으니까 얼른 주문!

 

월 바뀌니까 새로운 생물들도 눈에 보인다.

아이템인 척 하는 나뭇잎벌레도 잡음ㅋㅋ

 

오오 액세서리 스탠드!

근데 크리스틴 장난? 중고물품 팔면서..

요즘 검색하면 다 나오는데 구매가가 2,250벨 안 되는 걸 알고 있는데 이렇게 가격을 부른다고?

크리스틴 이 녀석 보게...? 전 쿨거래만 한다구요? 제 당근 온도 보여줘요?

그래도 중고물품인데....

 

그렇게 당근거래 무산.

크리스틴: 가격제안 불가, 에누리 사절

 

오늘도 새 레시피 배워서 집밥 해먹음ㅋㅋ

오징어 먹물 파스타 만들고 인스타 사진 찍는 중ㅋㅋ

 

쿠키 자랑 ㅋㅋ

 

 

여긴 코스모스가 피어있는 섬!

 

내가 선물해 준 음식 잘 가지고 있구나 프랑소와쨩 (안 먹으면 상할텐데..ㅋㅋ)

 

 

칼같이 거절

잘 생각해보렴ㅋㅋ

 

돈 열심히 버는 중ㅋㅋ

 

오오 드디어 생긴 천장 아이템?!

 

이런 것도 있다능

 

 

이젠 공식에서 커플이 된 파니엘과 카트리나ㅋㅋ

둘이 애칭으로 부르는 사이잖어ㅋㅋ

뭐야 헤어졌던 전 연인 다시 만나기 흔한 클리셰잖아

젊었을 땐 서투른 연애로 헤어졌다가...

서로 성숙해진 후 나이가 좀 더 든 뒤 우연히 만났을 때 다시 재결합..

로맨스 소설 뚝딱 다 썼다ㅋㅋ

 

해탈한 못지 않게 명언 잔치하는 파니엘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