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캠프

포켓캠프 2023년 7월: 식물카페/산토리니 오두막, 여름 바다 물놀이 캠핑장, 여름 여행 캠핑카

728x90

 

 

 

여름 데이트 이벤트 수족관 함께 가기ㅋㅋ

사실 캐릭터 안 겹치게 하려고 했는데 모르고 또 글루민에게 데이트 신청함ㅋㅋ

튀동숲 때부터 제 아이돌 애캐입니다..ㅋㅋ

 

조식뷔페 치우고 초록초록 식물 카페로 업종 바꿈ㅋㅋㅋㅋㅋㅋ

 

호텔 파티션 벽 바꿨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투명유리창 어쩔ㅋㅋㅋ

이젠 밖에서도 목욕하고 장실 쓰는 거 다 보임 ㅈㅅ

 

 

 

 

 

 

본격적인 여름 휴양지 느낌으로 오두막 바꿈!

흰색/파랑 조합 워떠유? 여기가 한국의 산토리니여! (뭐만하면 산토리니, 베네치아 붙임ㅋㅋ)

 

 

 

타코야키 먹으면서 여름 바캉스 즐겨서 신난 문복이

타코야키 아이템을 들고 있는 문복이라니 역시 인간이 제일 잔인하다. (푸아그라나 탁호 캐릭터가 있는 거 부터..)

근데 문어는 동족포식 한대여 (ㅋㅋㅋ?)

 

 

제가 진짜 고심하고 고심해서 산 여름용 배경입니다.

맨날 기본 풀때기 땅 쓰면 아이템이랑 땅이랑 어울리질 않았었는데,

열심히 딴 거 안 사고 리프티켓 모으기도 했지만 아마 이건 전에 가구 플랜 했을 때 얻은 배경교환권으로 바꾼 것!

 

- 뒷마당 선셋비치

- 앞마당 산호 해변

 

보통 세트로 사긴 하는데 조합은 내 취향.

물도 적당히 있었으면 좋겠고 모래사장도 적당히 있었으면 좋겠고

물색깔이라 배경 이어지는 것도 적당히 맞으면 좋겠는 뭐 그런거ㅋㅋ

여튼 갠적으로 만족스러움.

 

게다가 선셋비치 하늘 배경이랑 조합하니 찰떡!

이거 아침, 낮, 오후, 밤 다 예뻐서 좋아함.

 

올 7월은 여름 바다 휴양지 물놀이 컨셉! 워터슬라이드, 파라솔, 보트, 서핑보드, 튜브, 수영장...

와 내가 다 놀러가고 싶다!!! 나도 바나나보트 태워달라고 왜 난 있는데 타질 못하니ㅠㅠ

 

 

여름 느낌 주민들 전부 초대. 산토스, 모니카, 마치, 레이니 등등

 

밤엔 또 이런 분위기! 내가 갖고 있는 야자수 아이템 다 털어서 여름 휴양지 느낌 좀 내봤다고

내가 거의 유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구는 저 선베드구나ㅋㅋㅠㅠ (오열)

 

 

 

 

아침에도 지치지 않고 여름 휴가 즐기는 방문객들ㅋㅋㅋ

(근데 캠핑장 꾸미는 건 난데 왜 시설 이용 못하냐? ㅠㅠ 보트에도 서핑보드에도 워터슬라이드도 이용 못하는 불가촉천민ㅠㅠ)

 

 

 

캠핑카도 완전 여행 온 휴양지 느낌ㅋㅋ

 

 

 

그래도 플레이 연차 길어질수록 아이템 많아져서 꾸밀 수 있는 게 많아져서 좋구먼.

완전 초창기 때의 빈약한 내 캠핑장 생각하면 진짜 장족의 발전..

 

저 수영복 템도 맘에 들구요..

오렌지 비키니와 레이스 가운 + 머리에 올린 스포츠 선글라스 <- 이건 안경 아니고 모자템

 

그래 너거들이 잘 놀면 됐어...캠핑 주인장은 누워서 구경할게ㅠㅠㅋㅋ

 

 

 

캠핑카 1층도 완전 여름 느낌 충만!

 

 

 

이 세계여행 템도 잘 조합하니 생각보다 이쁨ㅋㅋ

리조트 밀짚모자 아주 잘 애용 중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