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캠프

포켓캠프 2023년 3월: 화원/꽃밭 캠핑장, 파스텔 하늘색/일식 카페 오두막

728x90

/꽃밭

리프티켓으로 지른 포니테일 야구모자 가발 마음에 듦.

생각보다 포켓캠프 내 마음에 드는 포니테일 머리가 없어ㅠㅠ

그 뒤쪽으로 묶은 웨이브 포니테일 나오면 좋을텐데 옆으로 올려묶은 거 있고, 무슨 요가 머리띠 한 거 있었고....

아무튼 헤어스타일 맨날 숏컷하는게 걍 맘에 드는 게 없어서 계속 그렇게 고정하게 됨ㅠㅠㅋㅋㅋ

 

저거 스플래툰 게임 콜라보 제품이었나?

복원 떴을 때인가 만들었는데 은근 캐주얼 힙한 차림에 쓰기 좋은 비니ㅋㅋ

 

 

3월 달이니까 크리스마스, 겨울 산장은 가고 봄봄 컨셉으로 바꿨다고~!

 

 

 

그 뭐시냐...나는 튀동숲 때부터 눈 저 모양으로 해서 포켓캠프도 똑같이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안 좋아하는 거 같더라ㅠㅠㅋㅋ

동공에 빛이 없어서 그런가라고 하기엔 대부분 동공 빛은 없는데 좀 너무 쳐다보는 느낌이라 그런가..

요상하게 몇 개 빼고는 왜 오른쪽을 보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정면 보면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그런가ㅋㅋ 그렇다기엔 정면 쳐다보는 눈들도 있는디..

그 보통 보면 속눈썹 달린 거 1번이랑 10번 (왼쪽부터) 많이 하고

그 다음에 12번 처진눈.. 가끔 5번 (째진눈), 11번 (속눈썹 3가닥) 정도...아니면 가아끔 8번 요 정도?

나랑 같은 눈 한 사람 그렇게 엄청 많이 발견 못하는 느낌. 친구 목록 딱 들어가면 보통 많이들 하는게 보이니까..

 

근데 모동숲 와서는 저 눈 안하게 됨.

새로 추가된 눈이 귀엽기도 하지만, 가운데 까맣게 동공점이 추가돼서 그 눈이야말로 뭔가 좀 무서워졌음ㅋㅋㅋㅋㅋ

 

하여간에 지금 포켓캠프에서 하는 저 눈 단점은

밝은 색깔 렌즈 낄 땐 잘 안 어울림ㅠㅠㅜ (핑크색이나 이런거..)

 

 

 

아주 꽃으로 도배를 했다! 야외 꽃 가게도 차렸다고~

 

 

 

오두막은 파스텔 하늘색 컨셉의 방~

모동숲도 인테리어 컨셉 바뀔 때마다 주민 마음대로 불러올 수 있었음 좋겠다...

마음대로 보내고 데리고 오는 건 할 수 없어서 좀 불편..

 

 

친구네 캠핑장ㅋㅋ

오오 민들레 배경 이쁘다고~

 

 

저 드라이 플라워 가구 시리즈도 예쁨!

여담이지만 포켓캠프 캠핑장 가로로 사진 좀 찍을 수 있었음 좋겠어여..

아이패드 같은데서 가로로 보여지면 을매나 좋아. 꾸미는 맛에 하는 게임인데 아직도 가로뷰가 안 된다는 게ㅠㅠ

게임은 할 수 없어도 사진 찍는 것만 어떻게 안 될까..

정 사각형 아니면 세로로 길게 캡쳐 밖에 안 되니까 내 캠핑장 전체 모습을 좀 담고 싶은데 쉽지 않음...

 

요번 신규 캐릭터 미첼. 아이돌같지만 먹보 캐릭이라구요

 

 

화려한 조명, 아니 화려한 꽃들이 나를 감싸네~~

 

 

 

 

 

ㅋㅋㅋ 감사 땡큐

 

 

오두막에 일식 카페 차렸어여ㅋㅋ (근데 다코야끼도 팖. 근본 없음)

 

 

 

 

 

 

 

 

 

 

728x90